• 이야기 마당
  • 보도자료
 삶
 지
 광
노숙인의 삶을 지키는
광주희망원

보도자료

광주희망원, ESG 복지경영 선포…"윤리경영에 앞장"
2024.01.05

페이지 정보

본문

ESG경영 선포식 3일 개최

광주희망원 ESG복지경영 선포 및 개인 텀블러 사용으로 환경을 보호하고 있다. (사진_광주희망원 제공)
광주희망원 ESG복지경영 선포 및 개인 텀블러 사용으로 환경을 보호하고 있다. (사진_광주희망원 제공)

[시사매거진] 광주광역시사회서비스원 광주희망원(원장 김운기 이하 광주희망원)은 지난 3일 개최한 ESG 경영 선포식을 통해 친환경, 사회적책임, 투명한 윤리경영에 앞장 설 것을 선언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는 광주희망원 원장과 직원들이 2024년 시설 운영 전반에 대한 정비와 개선을 추진하고 경영효율화 계획을 발표했다. 

아울러 광주광역시사회서비스원(원장 김대삼)의 공공성, 투명성, 전문성의 경영방침과 존중, 소통, 협력의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공동의 목표를 설정하고 실천할 것을 선언했다. 

ESG 경영이 사회복지 증진의 핵심 가치임을 인식하고 지속가능한 경영체제 확립, 인권기반 사회복지 환경조성, 활력있는 조직운영으로 나갈 계획이다

김운기 광주희망원 원장은 “노숙인의 사회복귀와 삶의 질을 향상하는 것을 목표로 사회복지 증진에 힘쓰겠다”고 강조하며 “ESG 복지경영 선포식을 시작으로 사회복지 분야 ESG실천 및 확산을 이루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ttps://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0497